•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스포츠

LG트윈스, 새로운 BI 발표

2017.03.0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트윈스는 3월 9일 구단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제작하여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BI는 프로야구 환경의 전반적인 변화와 함께 명문구단으로의 초석을 다지는 의미를 담아 기존의 젊고 깔끔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역동적이고 강인한 요소를 강조하였다.
 
새로운 엠블럼은 LG트윈스의 특징을 개성있게 반영했다. LG트윈스의 브랜드 자산인 그라운드 형태와 고유의 색감인 레드와 블랙을 바탕으로 하여 서체의 간결함을 통해 강한 이미지와 승리에 대한 자신감,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에 대한 자부심을 담았으며 엠블럼 내부에 ‘SEOUL’을 표기하여 서울 대표 구단의 정통성을 표현했다.
 
또, 엠블럼을 기본으로 유니폼 로고와 모자 로고, 마스코트도 새롭게 제작하였다.
 
구단은 9일(목)부터 공식SNS를 통해 ‘LG트윈스 BI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새롭게 제작된 BI가 적용된 2017시즌 구단 상품은 10일(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LG트윈스는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인 ’10번타자의 날’이자 시범경기 마지막 날인 26일(일) 두산 전에 새로운 BI가 적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것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BI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이전글LG유플러스, ‘풀비전 LG G6’ 출시
  • 다음글美 뉴욕서 악기로 변신한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