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美 뉴욕서 악기로 변신한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7.03.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미국 뉴욕에서 이색 이벤트를 열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현지시간 7일 미국 뉴욕의 월드트레이드센터 역(驛)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오큘러스(Oculus)’에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활용한 음악과 화려한 영상, 열정적인 춤이 어우러진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큘러스’는 뉴욕의 교통 중심인 ‘월드트레이드 센터 환승 허브(World Trade Center Transportation Hub)’에 세워진 건물로, 하루 방문객이 약 25만 명에 이른다. 스페인 출신의 저명한 건축가인 산티아고 칼라트라바(Santiago Calatrava)가 설계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관광 명소로 떠오른 곳이다.
 
이날 행사에는 책상, 와인잔 등 일반 사물을 이용해 음악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앤드류 황(Andrew Huang)이 등장했다. 그는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문을 두 번 두드리는 ‘노크’ 소리를 활용해 음악에 감각적인 비트를 더했다.
 
앤드류 황은 18대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비롯한 LG전자의 프리미엄 주방 가전들을 활용해 연주하는 모습을 담은 뮤직 비디오를 무대 위 5.5미터 높이의 원형 LED 디스플레이에 보여주며 장관을 연출했다.
 
또 20여 명의 무용수들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 저명한 브로드웨이 연출가 마르시아 밀그롬 도지(Marcia Milgrom Dodge)가 구성한 안무에 맞춰 춤을 추며 분위기를 돋웠다.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총괄 데이빗 반더월(David VanderWaal)은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이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에 ‘노크온’ 기능을 적용한 혁신 제품이다. 매직스페이스 문을 두 번 두드리면 내부 조명이 켜져, 사용자가 문을 열지 않아도 보관 중인 음식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LG트윈스, 새로운 BI 발표
  • 다음글LG전자, 전기차 부품 사업 재해 대응능력 국제표준인증 받아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