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산삼의 생명력 담은 ‘후 환유고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2015.04.2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산삼의 완성체인 천종산삼전초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후 환유고’와 나전칠보석함을 천 년의 가치를 지닌 아름다운 나전칠기 패키지에 담은 ‘후 환유고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후 한방연구소는 독자적인 백증고법으로 산삼의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전초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 ‘천종산삼전초환’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운 ‘후 환유고’는 산삼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피부의 기운을 더욱 탄탄하게 다스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새로운 환유고는 국보 제287호 금동대향로를 재현한 기존 패키지에, 금동대향로에서 봉황이 딛고 서있는 ’보주’ 모티브의 디자인을 추가했다. 하늘과 인간을 잇는 보석으로 알려진 자수정 디자인이 더해져서 환유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한층 높였다.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환유고 헤리티지 에디션에 포함된 나전칠보석함은 정성과 혼이 담긴 격조 높은 예술품으로, 궁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시간이 빚어낸 귀한 재료로 만들어서, 천 년이 넘도록 신비로운 빛을 유지하여 귀한 분께 선물하거나 전통유산으로 대대로 전해지는 고급 궁중 공예품으로 아름다움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 ‘후 환유고 헤리티지 에디션’ 용량 및 가격
용량: 후 환유고 60ml, 가격: 75만원대
*구입문의처 080.023.7007/ www.whoo.co.kr
  • 이전글LG CNS, 자체 개발 솔루션으로 기업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다음글HS애드, C-FESTIVAL 2015 대행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