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베비언스 엄마 모델 선발대회 개최
2013.12.03LG생활건강은 액상분유 브랜드 ‘베비언스’의 모델로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적극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엄마 모델을 공개 모집한다.
오는 12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24개월된 자녀를 둔 엄마, 아빠라면 베비언스의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베비언스 홈페이지(http://realstory.babience.com/)에 방문해 아기를 키우면서 행복했던 순간, 감동적인 에피소드 등 초보 엄마, 아빠의 생생한 육아 이야기와 함께 아기와의 커플 사진을 올리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에서 총 10팀을 선정하며, 2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최종 5팀을 선발한다. 베비언스의 모델로 선정된 5팀은 베비언스 TV CF 모델은 물론 각종 인쇄물, 웹사이트 CF 모델 등으로 활동하게 되며, 모델비 300만원과 함께 모유수유 대용으로 적합한 액상조제유 베비언스 제품을 지원받는다.
더불어 이벤트 참가자들 중 재미와 감동이 있는 이야기를 들려준 30명에게 ‘베비언스 퍼스트스킨 3종 세트’를, 엄마, 아빠의 많은 공감을 얻은 사연의 주인공 5명에게는 ‘베비언스 퍼스트클린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사연에 공감 버튼만 눌러도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씩 총 6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베비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