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 론칭 1주년 기념 'VDL 드림 백' 이벤트 진행

2013.10.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론칭 1주년을 맞아 회원고객에게 사은 선물을 증정하는 ‘VDL 드림 백(Dream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VDL 전국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전 회원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VDL 인기제품을 담은 ‘드림 백(Dream Bag)’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즉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이번에 1주년을 맞은 VDL은 지난해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와 협업해 첫선을 보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현재 국내 30여개 매장, 싱가포르에 해외 1호 매장을 운영하는 등 국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해, 출시 이후 매월 약 30% 이상 매출성장을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VDL의 빠른 성장의 원동력은 LG 화장품연구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세계적 아티스트의 글로벌한 감각을 제공한 점,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타깃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마케팅 전략 등에 있다.

VDL은 올해 싱가포르를 비롯한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3개국에 진출하고, 2014년까지 국내외 매장을 10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내년에는 거대시장으로 꼽히는 중국과 홍콩에 진출해 국내외 색조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 이전글LG U+ -연암공업대학, 통신 전문영업인 양성을 위한 MOU
  • 다음글LG유플러스, 중부·신중부시장 상인 방문진료 실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