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스미싱 피해 예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2013.06.1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 U+(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기(스미싱)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소액결제 기능을 차단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U+고객센터 2.0’ 앱을 출시했다.

‘U+고객센터 2.0’은 ▲소액결제 상세내역 조회/이용한도 변경/결제차단 및 해제뿐만 아니라 ▲미납요금 조회/납부 ▲실시간 예상 월별 요금 조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이다.

‘U+고객센터 2.0’ 앱을 이용하면 고객들은 별도로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44-0010)에 전화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소액결제서비스를 실시간 차단 할 수 있어 악성코드로 인한 스미싱 피해를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금결제’ 등의 업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필요 시에는 소액결제서비스 차단 해제가 가능하다.

지난 2010년부터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해 온 LG U+는 최근 스미싱 피해가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고,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되는 요금수납 등의 업무를 스마트폰으로 즉시 해결하기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자 통화 사용량/요금조회 위주였던 기존의 서비스를 개편, 스미싱 예방 기능과 요금결제 기능을 추가한 ‘U+고객센터 2.0’을 출시하게 됐다.

이에 따라 LG U+ 고객은 ‘U+고객센터 2.0’ 앱을 통해, 기존 고객센터(1544-0010)이용에 따른 상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을 뿐만 아니라 업무 처리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U+고객센터 2.0’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 접속해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다.

LG U+ 고객서비스실장 전병욱 전무는 “스미싱 피해를 줄이고 고객들의 요금결제 편의를 돕기 위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 U+는 ‘U+고객센터2.0’ 출시를 기념해 앱 이용 고객 1,20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 이전글LG전자, 전세계 고객 대상 “스마트 상상력” 공모전 개최
  • 다음글더페이스샵, '수지크림' 50만개 판매 기념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