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수지크림' 50만개 판매 기념 최범석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2013.06.1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최범석 디자이너와 협업한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콜라보레이션 대용량’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 출시된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이 50만 개 판매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최범석 디자이너는 더페이스샵의 ‘착한 씨앗 지킴이’ 캠페인에 모티브를 얻어, ‘작은 씨앗이 하늘에서 내려, 피부와 세상에 따뜻한 힘이 된다’는 스토리를 가진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제품에 입혔다.

더페이스샵의 ‘착한 씨앗 지킴이’는 피부에 건강함을 주는 ‘착한 씨앗’을 제품에 담아 소비자에게 아름다움을 전달하겠다는 캠페인으로, 베스트셀러인 ‘치아씨드’, ‘망고씨드’ 라인이 대표적인 캠페인 제품이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소비자와 자연에 보다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유전자 변형 씨앗 사용하지 않기, 탄소배출량 줄인 친환경 무열처리 공법 쓰기 등을 실천하고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스미싱 피해 예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 다음글LG전자, ‘옵티머스 G Pro’ 최단기간 국내 100만대 판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