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美 연말 성수기 앞두고 올레드 TV 앞세워 스포츠 팬 사로잡는다

2021.10.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美NFL 개막에 맞춰 인기 선수가 출연한 올레드 TV 영상 3편 공개
□ 올레드만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 강조하는 Only on OLED 캠페인 확대
□ 현지 인기 스포츠 활용해 올레드 TV의 현장감 넘치는 스포츠 시청 경험 알려
 
■ 연말 최대 성수기 앞두고 빠르게 늘어나는 프리미엄 TV 수요 공략 가속도

□ 올 하반기 북미 시장의 OLEDTV 수요는 사상 처음으로 1백만 대 돌파 전망
□ LG 올레드 TV는 북미 소비자매체 및 리뷰 전문매체의 TV 성능평가서 이미 최고 평가
 
■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앞세워 현지 프리미엄 TV 수요를 적극 공략할 것”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최대 TV 시장 가운데 하나인 북미에서 올레드 TV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최근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인기구단이자 지난 시즌 아메리칸 컨퍼런스 우승팀 캔자스시티 치프스(Kansas City Chiefs) 소속 인기 선수 트래비스 켈시(Travis Kelce)가 출연한 올레드 TV 영상 세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NFL은 미국프로농구(NBA), 미국프로야구(MLB),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와 함께 미국 4대 인기스포츠로 꼽힌다. 최근 2021-2022 시즌을 개막했다.
 
이번 마케팅은 LG전자가 미국서 진행하는 Only on OLED 캠페인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을 통해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인 4S(Sharp,Speedy, Smooth, Slim)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스포츠 팬들에게 올레드 TV의 현장감 넘치는 스포츠 시청 경험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총 세 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영상은 트레비스 켈시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그는 집 안에서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83형(대각선 길이 약 211센티미터) 초대형 올레드 TV(모델명: 83C1)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즐기거나, 자신의 화보를 달력으로 제작하기 위한 화상회의를 하기도 한다.
 
트레비스 켈시는 “빠르게 진행되는 경기의 속도감을 매끄럽게 표현하며 마치 경기장과 같은 현장감을 느끼게 하는 올레드 TV의 화질에 놀랐다”며 “스포츠 경기를 볼 때 LG 올레드 TV보다 더 나은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미국에서 지난해 말 영화배우와 e스포츠스타와 같은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한 영상을 시작으로 올 5월에는 영화배우 메간 폭스(Megan Fox)가 게임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7월에는 미국프로농구(NBA) 인기구단 LA 레이커스(Lakers) 소속 선수 카일 쿠즈마(Kyle Kuzma)가 출연한 올레드 TV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는 올 하반기 북미 시장에서 OLED TV 수요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0% 가까이 늘어나며 사상 처음으로 100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를 앞세워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급증하는 프리미엄 TV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 올레드 TV는 이미 현지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최고로 평가받고 있다. 미국 소비자매체와 캐나다 리뷰 전문매체가 실시한 TV 성능평가에서 모두 경쟁 제품을 압도하는 성능을 인정받으며 최고 TV에 올라 있다.
 
미국 유일의 전국 일간지인 USA투데이(USA Today)도 최근 연말 쇼핑을 위한 추천 TV로 LG 올레드 TV를 선정하며 “지금껏 테스트한 최고의 TV”라고 호평했다. 또 매체는 “이 제품이 놀라운 성능과 수많은 최고급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말할 것도 없이 우아한 디자인도 장점”이라고 언급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앞세워 현지 프리미엄 TV 수요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캠페인 열고 고객 불만 제로 도전
  • 다음글LG유플러스, 신개념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 론칭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