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G Pro Song’ 편곡 이벤트 실시

2013.04.0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옵티머스 G Pro’ TV광고 음악 ‘G Pro Song’의 편곡 및 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LG전자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ong.jsp)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9일 오픈 예정.

‘G Pro Song’ 편곡 이벤트는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방송인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을 편곡하고, 편곡된 곡을 각각 최정상 보컬리스트 김범수와 떠오르는 신성 이하이와 함께 녹음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편곡된 곡을 바탕으로 작사가로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박명수가 편곡한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한 후, 어울리는 가사를 만들어 입력하면 된다. 최종 가사는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함께 선정하며 4월 22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옵티머스 G Pro’를 증정한다.

최종 가사 선정 후에는 세 가수가 각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된 ‘G Pro Song’을 녹음한다. LG전자는 녹음 과정을 녹화해 최종 ‘G Pro Song’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공개된 영상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G Pro Song’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된 곡을 듣고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김범수와 이하이의 메시지가 담긴 CD,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G Pro Song’은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간결하면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옵티머스 G Pro’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옵티머스 G Pro’ 는 지난 2월 21일 국내 시장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G Pro Song’ 이벤트는 소비자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이벤트” 라며 “향후에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 ‘옵티머스 G Pro’의 돌풍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전자, 美 대학농구 대축제 초고화질로 담다
  • 다음글더페이스샵, 피부에 순한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선 에코' 10종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