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혁신 이야기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갑니다
Selected 올레드(OLED) Selected 5G Selected 인공지능(AI) Selected 뷰티솔루션
뷰티솔루션
뷰티솔루션
  •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은 비결은? [매거진]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은 비결은? 2016년,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매출 1조 원을 달성하고 2년 만에 화장품 단일 브랜드 최초로 매출 2조 원 돌파라는 놀라운 성장을 이룬 화장품이 있습니다. 바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입니다.
  •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신규 광고 론칭 [보도자료]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신규 광고 론칭 LG화학이 국내 필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보도자료]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럭셔리 브랜드 ‘오휘’는 올해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고귀함과 권위의 상징인 황실의 주얼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보도자료]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하며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숨37°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새해의 축복 염원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 출시 [보도자료] LG생활건강, 새해의 축복 염원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2019년 새해의 축복을 염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매출 2조원 돌파 [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매출 2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27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한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단일 브랜드가 매출 2조원을 돌파한 것은 ‘후’가 최초로,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이다.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숨37°X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보도자료] LG생활건강, 숨37°X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출시 [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출시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LG생활건강 ‘후(后)’, 창덕궁에서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 궁중문화캠페인 개최 [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后)’, 창덕궁에서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 궁중문화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가을빛이 완연한 창덕궁에서 한국의 궁중문화와 왕후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궁중 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첫 페이지 이전
1 2 3
다음 마지막 페이지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