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와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 전개

2017.11.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Dr.Groot)’가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와 함께 한달 동안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탈모관리 헤어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선다.
 
‘닥터그루트’는 지난 17년 3월 런칭,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의 전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및 모발의 고민과 증상에 맞는 맞춤 처방을 제안한다.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가는 닥터그루트는 샴푸 기준, 출시 월(2017년 3월)대비 3개월만에(2017년 6월)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약 한달 동안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Dr.Groot for you)’를 진행하는 것.
 
이번 캠페인은 업계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보보리스’ 또는 ‘까라디’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자의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진단받고 그 결과에 따라 닥터그루트의 지성두피용, 힘없는 모발용, 손상모발용 샴푸 중 한가지를 선택, 샴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보리스’ 1층에 마련한 닥터그루트 쇼룸을 방문하여 사진을 찍고 #인생샴푸, #두피샴푸, #맞춤형처방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닥터그루트 여행용 샴푸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살롱에서 전문가에 의해 관리 받는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뷰티 온라인 및 영상채널 ‘맵시언니’와 협업하여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보보리스’ 및 ‘까라디’는 고급 헤어살롱과 제품 등의 전시를 위한 갤러리가 결합된 신개념 공간이다. 제품력이 탄탄한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멤버십 형태로 마케팅 공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 이전글LG전자 안내로봇, 국내 최대 쇼핑몰 ‘스타필드’ 누빈다
  • 다음글LG유플러스, LTE 라우터 'U+와이파이쏙 슬림'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