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Apple Music 광고 온에어

2017.11.0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Apple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Music 광고를 온 에어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LG유플러스가 제작하였으며 지난 2일부터
 
유튜브(https://www.youtube.com/LGuplus)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Apple Music엔 LGU+’ 라는 키 메시지로 두 브랜드의 만남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락 장르와 클래식 장르의 두 편을 제작하여 다양한 음악의 장르를 즐길 수 있는 Apple Music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모델에는 국내 최정상 드러머인 밴드 ‘피아’의 양혜승씨와 버클리음대 출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신지호씨가 각각 드럼편과 피아노편에 출연하여 연주를 통해 메시지에 힘을 더했다.
 
LG유플러스는 Apple Music을 선보이면서 차별화된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 아이폰 가입자를 대상으로 5개월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기존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LG유플러스 청구 시스템을 통해 통신 요금과 함께 이용요금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보유한 Apple Music을 보다 쉽고 심플하게 표현하기 위해 드럼과 피아노 두 편을 준비해 음악과 연출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아이폰8 출시에 맞춰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5개월 체험 기회를 통해 방대한 음원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U+Shop’에서 인터넷, IPTV 서비스 가입하고 사은품 받자
  • 다음글LG생활건강,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 선보인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