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크리에이터 방송 시작으로 고객과 본격 소통

2017.09.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방송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본격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최근 네이처컬렉션은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라이브방송을 통해 ‘연두콩, 네이처컬렉션 일일 알바되다’ 라는 제목으로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하는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연두콩’은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음악, 영화 등을 추천하는 '월간 연두콩'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을 시도하며 10~20대 여성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유투브 채널 구독자수가 60만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해당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강남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에 초청된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매장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근무하며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컨셉으로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연두콩이 직접 선정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올 가을 유행인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한 와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에 담았다.
 
연두콩은 가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에 놀라운 밀착력을 선사하는 ‘네이처컬렉션 시그니처 쿠션’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정하고, 더페이스샵의 아이섀도우 ‘모던베리’와 ‘라즈베리 버건디’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우아함을 더하는 한편,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완성하는 ‘VDI 립컷 루즈 레드컷’ 컬러 등을 소개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매장이라는 공간 안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와 같이 고객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매달 뷰티 크리에이터와 고객을 초청,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 영상을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라이브를 통해 매월 새로운 컨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 이전글LG화학, 나주에 2,300억 투자해 친환경 사업단지 구축한다
  • 다음글LG하우시스, 동남아 시장 공략 본격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