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중동 부호들도 감탄한 'LG 시그니처'

2017.06.2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超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동 부호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 27일~6월 24일)’에 맞춰 6월 한 달 동안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주메이라에 있는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Waldorf Astoria Hotel)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8월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했다.  
 
특히,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600제곱미터 크기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 全 제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끌어냈다.
 
고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 CNS, 금융봇 · 블록체인 앞세워 디지털 금융 IT 시장 공략
  • 다음글LG전자, 부담 없는 전기료로 하루 최대 19리터 제습, LG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