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美 프리미엄 유통채널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공간 마련

2017.03.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www.lge.co.kr)가 超(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체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LG전자는 최근 美 LA 토렌스(Torrance)와 얼바인(Irvine)에 있는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 매장에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관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초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 세일즈’는 미국 최대 가전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채널로, 모든 매장은 캘리포니아주에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살펴 보면서 가상의 솔루션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빌트인 주방 디자인에 관해 직원과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건축사, 인테리어 사업자 등이 주요 고객이다.
 
LG전자는 현재 약 30 개에 이르는 ‘퍼시픽 세일즈’ 全 매장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판매하고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해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 National Association of Home Builders)’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함께 참여하고,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협회인 ‘ASID(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s)’와도 협업을 추진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ℓ 얼음정수기냉장고 △110ℓ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ℓ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된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제품 리더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소프트뱅크벤처스 펀드 투자로 4차 산업혁명 이끈다
  • 다음글LG전자, 남자 피겨 최고 기대주 차준환 선수 공식 후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