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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U+파손도움 서비스’ 대폭 확대

2017.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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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금까지 iPhone이 고장나면 고객이 직접 애플 A/S센터로 연락하고 임대폰을 대여하려 직영점에 방문해야 했다. 또한 파손 보험금을 신청하려면 보험사 보상센터, 수리비 지원 혜택은 U+파손케어 센터에 일일이 연락해서 처리해야 돼 불편함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고충을 파악해 LG유플러스는 작년 10월 iPhone 7 출시와 함께 U+파손도움 서비스를 전국 120여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A/S 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iPhone 또는 화웨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파손, 고장 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대행부터 수리비 지원(최대 5만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은 복잡한 정산처리 없이 최종 자기 부담금에 대한 내역을 받아볼 수 있다.
 
수리를 맡긴 고객은 14일 동안 무료로 iPhone 6와 같은 프리미엄 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단말기를 수령하면 된다.
 
‘iPhone이 고장 났을 때 믿을 수 있는 A/S센터를 통해 수리가 진행되고 수리 기간에 임대폰까지 쓸 수 있어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 ‘유플러스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해주니 신경 쓸 일이 없어 편리하다’ 등 U+파손도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특히 수리비 지원, 휴대폰 보험 등을 처리하며 발생하는 자기 부담금을 일일이 따져볼 필요 없이 U+파손도움 서비스를 통해 최종적인 발생 금액만 청구서에서 확인하면 돼 편리하다는 의견도 많았다.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 도입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대상 매장을 늘려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아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장 수를 기존대비 약 67% 늘리고 대상 단말기(화웨이 기종) 확대를 전격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까운 U+파손도움 전담매장 위치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파손도움서비스’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A/S 진행 상황 및 상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를 소개하는 ‘iPhone 7은 언제나, LG U+’ 광고 영상을 지난 8일 공개했다. 스키장, 워터파크 등 역동적인 장소에서 iPhone 7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고객의 모습과 유플러스 매장에서 안락하고 쾌적하게 서비스를 제공받는 전경을 담아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어디서나 iPhone 7을 걱정 없이 마음껏 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플러스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LGUplu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최재영 고객마케팅담당은 “믿을 수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서 편리하게A/S 접수를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파손도움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수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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