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서비스와 즐겁고 안전한 설 명절 보내세요!

2017.01.2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해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및 국내 1등 홈 IoT 서비스 ‘IoT@home’에서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비디오)로 설 명절 특집관을 기획했다.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최신 영화 Big4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신비한 동물사전>, <사랑하기 때문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경우 다음 달 13일까지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한정판 플래너(80명)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국내 최초로 최신 무료영화 등 VOD 결제비용은 물론 데이터 요금도 과금하지 않는 ‘데이터도 무료관’에서 영화를 보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복 주머니 1개를 모은 모든 고객에게 U+비디오포털 1,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LG전자의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한다.
 
국내 최대 55만 가구 가입자로 홈 Io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IoT@home 서비스도 명절 맞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IoT@home 공식 구매 홈페이지인 IoT Shop(www.uplusiotshop.com)에서 ‘홈CCTV 맘카’(VAT 포함 월 8,8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면 한달 이용요금을 면제해준다.
 
부모님께 꼭 필요한 홈 IoT 상품들로 구성된 ‘효도패키지’(VAT 포함 월 9,9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같은 기간 동안 제공한다. 효도패키지는 ▲가스락 ▲플러그 ▲스위치 ▲열림감지센서로 구성되어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lguplus)에서는 홈 IoT 바이럴 영상 <깜빡엄마>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건강보조식품 등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오픈된 <깜빡엄마> 바이럴 영상은 실제 LG유플러스 고객의 홈 IoT 체험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가스불과 전기 장판 끄기, 현관문 비밀번호를 자주 깜빡하는 어머니를 위해 딸이 LG유플러스 IoT@home의 가스락, 플러그, 홈CCTV 맘카, IoT 도어캠과 도어락을 활용하는 일상의 모습을 담아 ‘소중한 사람을 아껴주고 지켜주는 홈 IoT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이전글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 출시
  • 다음글‘제 1회 서울 LG트윈스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실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