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확 바뀐 U+비디오포털, 데이터 트래픽 큰 폭 증가

2016.12.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빅데이터 기반의 1:1 개인맞춤 추천과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혜택을 담아 새롭게 확 바뀐 U+비디오포털이 ‘개편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lguplus.co.kr)는 U+비디오포털을 개편한 두 달여 동안 소비자 시청패턴을 분석한 결과, 1인당 비디오 트래픽 사용량이 20%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U+비디오포털의 트래픽 사용량이 늘어난 배경에는 한 명 한 명의 시청취향을 분석해 제공하는 1:1 맞춤 추천서비스에 대한 호응과 함께, 국내 최초로 최신 무료영화 등 주문형비디오(VoD)에 대한 결제비용은 물론 데이터 요금도 과금되지 않는 ‘데이터도 무료관’이 한몫 거들고 있다.
 
데이터도 무료관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실제로 데이터도 무료관은 U+비디오포털의 전체 시청건수 가운데 20%를 차지했다. 국내 최초로 데이터까지 무료로 주는 파격 혜택에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이 같은 개편 효과 덕에 U+비디오포털이 이통3사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앱) 가운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비디오 플랫폼인 것으로 조사됐다.
 
모바일 시장 조사업체 <와이즈앱>에 따르면 11월 한달 동안 이통3사 모바일TV 앱의 월간 실사용자 수를 집계한 결과, U+비디오포털이 340만명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이 회사가 시장조사를 시작한 올해 3월부터 U+비디오포털이 지속적으로 매월 1위를 달리고 있다.
 
모바일TV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놓고 이를 실제로 쓰는 ‘실사용률’ 조사에서도 U+비디오포털이 44%로 이통3사 모바일TV 앱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U+비디오포털의 인기비결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개인맞춤 추천 및 데이터 무료관 제공 등의 개편효과와 함께 ▲국내 최대 무료 실시간 채널(100여개) ▲8만편이 넘는 무료 VoD ▲외국어와 역사, 스포츠강습 등 3대 차별화 콘텐츠 제공을 꼽을 수 있다. U+비디오포털의 무료혜택은 U+통신사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다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U+비디오포털에 보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 21일까지 U+비디오포털 내 ‘데이터도 무료관’에서 무료영화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증정한다.
  • 이전글LG하우시스, 202017/18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개최
  • 다음글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