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 진행

2016.11.2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다음 달 2일 출시 예정인 화웨이 P9으로 멋진 감성을 담은 겨울 사진도 촬영하고 푸짐한 상품도 선물하는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P9 겨울 감성 챌린저 모집기간은 28일 오전 9시까지며 총 100팀(200명, 2인 1팀으로 구성)을 선발할 예정이다.
 
네이버, 다음 까페를 비롯한 사진 및 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 참가 대상이며 참가신청은 관련 커뮤니티 내 공지글이나 배너 광고, 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프로모션 사이트(http://event.upluslte.co.kr/p9)에 접속, ‘참가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정해진 양식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챌린저에 선발된 인원에게는 미션이 주어진다. 먼저 P9의 5가지 촬영기능(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두 번째로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 및 사용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된다.
 
출품작 심사는 전문가 1차 심사를 통해 주제별 Top 50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한 최종 심사가 완료되면 수상작을 채택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챌린저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며 최우수상은 P9 Plus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시상한다.
 
이 외에도 가장 많은 작품을 출품한 참가자에게는 ‘최다 출품인상’, SNS 홍보를 활발히 한 참가자에게는 ‘SNS 홍보상’ 등 다양한 수상작을 선정해 ▲포터블 스피커 ▲LG포켓포토 ▲로우프로 카메라 백팩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박상훈 부문장(상무)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 P9출시에 맞춰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먼저 체험해보고 만끽할 수 있는 챌린저를 모집하게 됐다”며 “겨울 감성 가득한 사진들이 많이 출품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P9과 P9+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향후 마케팅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LG화학 박진수 부회장, “시장선도 기업의 기본은 혁신의 일상화, 최고의 품질”
  • 다음글서울 LG트윈스, 이병규선수 은퇴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