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진정성 담은 멤버십 행사에 고객들, 참여 열기로 화답

2016.11.2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고객도 LG유플러스 가족입니다”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올 한해 진정성 담은 멤버십 행사(U+공감릴레이)를 꾸준히 펼쳐온 LG유플러스에 고객들이 높은 참여 열기로 적극 화답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올해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에 고객들이 높은 참여 열기를 보였으며, 최고 55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초부터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를 1회성이 아닌 연간행사 ‘U+공감릴레이’로 지속 운영하고 있다. 5월에 멤버십 고객을 초청한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시작으로 ▲멤버십 가족 영화관(7월)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10월) ▲뮤지컬 <콘택트>를 관람하는 ‘U+ 컬처데이’(11월) 등의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진정성을 담은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행사에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총 4회에 걸친 행사에 약 2만여명이 참여를 신청할 정도로 폭발적이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U+ 컬처데이’ 행사에 8,500여명의 고객이 신청해 가장 높은 신청률을 보였으며,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의 경우 55대1의 경쟁률을 기록해 4회 행사 중 가장 높은 참여열기를 나타냈다.
 
LG유플러스는 LG만의 차별적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올해 시작한 멤버십 연간 행사에 적극적인 호응을 보내주고 있는 만큼 내년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최순종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멤버십 고객들이 제휴사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시즌별로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여줘서 기쁘다”면서 “내년에도 고객에 대한 진심을 담아 LG만의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멤버십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한 ‘소통의 장’ 마련
  • 다음글LG생활건강, ‘수려한 정화 클렌징 라인’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