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이벤트 실시

2016.10.1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韓相範 / http://www.lgdisplay.com)가 기업블로그(http://blog.lgdisplay.com) 운영 2년 6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B2B 기업의 소셜미디어가 짧은 기간에 100만명이나 되는 방문자를 확보하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통상 B2B 업계에서는 3년에서 4년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면 인기 블로그로 간주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LG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함은 물론, 디스플레이 업계 트렌드 및 사회적 관심이나 계절적 이슈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2014년 3월 1일 개설해 ‘14년 방문자 12만명에서 ‘15년에는 46만명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16년은 9월 말 기준 53만명을 넘으며 지속적으로 방문자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추석연휴에도 불구하고 방문자 79,400명을 달성하며, 블로그 설립 이후 월 최다 방문자 기록(기존 67,734명)을 갈아치웠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10월18일부터 2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실시,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 외에도 대학생들이 운영하는 ‘D군의 This Play(http://blog.naver.com/youngdisplay)’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ungdisplay),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며 열린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 이전글LG화학, 기초소재 분야 경쟁력 강화 위한 사업구조 고도화 본격 나섰다
  • 다음글U+tv 유튜브 채널 스타를 눈앞에서 만난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