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왕후의 궁중 대례복 모티브로 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6.10.0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가 입었던 화려하고 기품있는 궁중 대례복 ‘적의’를 모티브로 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적의’는 왕비 또는 왕세자빈의 혼례나, 외국 사신들을 영접하는 궁중연향 등 국가적인 중대한 의식이 있을 때 입었던 왕후의 예복으로 화려함은 물론 품위와 격식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적의’에서 모티브를 얻은 블루, 핑크 색상을 각각 적용한 두 제품을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외국에서 온 사신을 대접하기 위한 연회인 ‘연향’의 의미를 담아 ‘비첩 연향세트’라고 이름 붙였다.
 
이와 함께 조선 왕실을 대표하는 꽃인 오얏꽃과 화중왕으로 불리는 모란을 섬세하고 정교한 금속공예 기술로 제품 용기에 디자인 해 최상의 품격을 더했다.
 
세트의 패키지 또한 궁궐을 연상할 수 있는 목함으로 제작해, 궁궐의 문이 열리고 왕과 왕후가 마중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기존보다 두 배 더 농축되고,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새롭게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준다. 또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특히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중국 국경절 연휴 등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 궁중문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 에디션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전개하는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사계-가을’의 의미도 담아 출시됐다. 이와 관련 ‘후’는 이달 28일까지인 창경궁 야간 특별관람 기간에 명정전 행랑에서 왕후의 공간과 왕실유물을 특수 스크린에 영상으로 표현한 ‘미디어 아트’ 전시를 진행한다.
 
*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비첩 연향세트): 90ml*2 / 400,000원대
*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단품/핑크): 90ml / 200,000원

  • 이전글LG CNS, 우즈베키스탄 국립도서관 도서관리시스템 구축
  • 다음글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과 함께하는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