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서비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2년 연속 인증

2016.08.2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
  
‘ISO 10002’는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한 우수 기업 또는 기관에게 인증한다.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를 귀담아 들으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관리하며, 모니터링이 가능한지를 엄격히 심사한다.
 
LG전자는 지난해 가전업체 최초로 ‘ISO 10002’를 획득한 데 이어, 올해도 인증을 획득하며 체계적인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LG전자는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서비스 홈페이지 (www.lgservice.co.kr)도 전면 개편했다. 검색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서비스 센터나 제품 설명서를 찾기 쉽도록 했고, 자가 점검 콘텐츠를 확대해 고객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한국서비스FD담당 전양균 상무는 “LG전자 서비스의 목표는 기술에 감동을 더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도록 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 스타일러, 美 바이어 평가 ‘최고’
  • 다음글LG전자, 편의성 앞세워 무선 오디오 시장 공략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