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꼭 필요한 홈IoT 서비스 써보고 결정하세요

2016.08.0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의 홈IoT 가입자가 35만 규모로 성장하면서 IoT 기술을 통한 편리하고 안전한 가정 환경 구축이 모두의 일상으로 다가왔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안전한 우리집을 위한 홈IoT 서비스의 무료 체험 후 가입 행사와 필수 홈IoT 3종(열림감지센서, 플러그, 스위치)의 기기값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홈IoT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무료 체험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3주간 사연 모집 후 총 100명의 체험 가입 대상을 선정해 진행한다. 사연은 홈IoT 전용 온라인 쇼핑몰(www.uplusiotshop.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사연이 채택된 100명의 체험 대상자에게는 2개월간 홈IoT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스락, 스위치, 플러스,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허브 중 최대 5종의 IoT기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연결되는 기기 수와 상관 없이 월정액에 무제한 사용 가능한 ‘IoT 무제한 요금제(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12,100원)’를 지원한다.
 
홈IoT 체험 가입을 위한 사연을 응모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후 대상자로 선정된 100명은 2개월간 무료 체험을 진행한 후, 지속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홈IoT 서비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 매월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추가적으로 외식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가스 밸브 잠그는 것을 자꾸 깜박하는 부모님 댁이나, 멀리서 혼자 자취하는 대학생 딸 집, 누진세 폭탄 걱정으로 여름에 에어컨 켜기가 무서운 우리집에 홈IoT 서비스를 설치해,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는 홈IoT 서비스를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기존 홈IoT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인기 IoT 기기 3종을 총 26,4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추가 사용 가능한 행사를 17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고객들은 휴가철을 맞아 꼭 필요한 홈IoT 기기 3종의 기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창문과 문에 간단하게 붙이면 침입을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는 20% 할인된 26,400원(정상가 3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자동으로 대기전력을 차단해 누진세, 전기세를 줄여주는 플러그는 35,200원(정상가 44,000원), 언제 어디서나 조명을 끄고 켤 수 있는 스위치는 44,000원(정상가 55,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홈IoT 상품들은 기기 구매 후, ‘원바이원(One by One)’ 요금제로 연결 기기 한 개당 1,100원(VAT 포함, 3년 약정 기준)의 서비스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홈IoT 필수 3종 기기 20% 할인 혜택은 LG유플러스 홈IoT 전용 온라인 쇼핑몰(www.uplusiotshop.com) 혹은 전화 상담(1544-0107)을 통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용식 IoT전략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특히 이번 체험 행사와 기기 3종 특가 프로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번 마케팅 확대 방안으로 LG유플러스의 홈IoT 서비스를 체험하는 가정이 증가해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안전하고 편리한 우리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전글‘LG 톤 플러스’, 日서 음질 인정 받았다
  • 다음글서울 LG트윈스, “야구+만화영화” 이벤트 실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