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글로벌 프레스 행사 <비첩궁중연향> 개최
2016.07.01궁중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The history of Whoo)는3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배우 이영애 및 태국의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를 대표하는 비첩 라인의 글로벌 프레스 행사 ‘비첩궁중연향’을 진행했다.
이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비첩궁중연향’은 마치 궁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공간 연출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비첩라인을 보여주는 전시존을 구성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역대 비첩 자생 에센스의 스페셜 에디션과 업그레이드 된 2016년 비첩 자생에센스, 그리고 모티브가 된 유물을 함께 전시해 비첩 라인의 가치를 담은 것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왕후와 같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오랫동안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모델로 활동해온 배우 ‘이영애’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밖에도 태국의 이영애라 불리며 태국을 비롯한 말레이시아, 베트남, 미얀마 등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겸 모델인 ‘스리리타 젠센(Sririta Jensen)’과 태국의 유명 배우 ‘나왓쿨라따나락(NawatKulrattanarak)’이 참석해 글로벌 프레스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과거 왕과 왕후가 외국에서 온 사신을 대접하던 연회라는 뜻을 담고 있는 ‘연향’의 의미에 맞게, 업그레이드 된 비첩 자생 에센스와 비첩 라인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은 물론 국내를 대표하는 한복 명인, 김혜순 디자이너의 궁중 복식 패션쇼 및 국악밴드 린의해금 공연을 준비해 한국 고유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