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6.06.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청정한 아름다움을 지닌 ‘연꽃’의 기품을 더한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조선 후기 문화유산인 ‘청화 백자 연화문 병’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맑고 청아한 수분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에 번영과 청정의 의미를 지닌 연꽃의 고고하고 우아한 자태를 담은 용기 디자인으로 예술적 가치를 더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후의 순환비방인 55.5%의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성분을 함유해, 28일의 피부 생장주기에 맞춰 피부 순환을 도와준다. 세안 후 처음 사용하는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에센스로, 피부의 부기와 화기는 내리고 생기를 올려주어 생기있는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궁중 한방 수분 라인인 ‘공진향: 수’의 밸런서와 로션, 크림과 함께 입술 본연의 컬러를 살려 동안 얼굴을 완성시켜주는 궁중동안립밤을 함께 구성했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중국, 싱가폴, 홍콩 등 전세계 11개국에 동시에 런칭해 선보인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110,000원대)
-정품: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130ml
-증정: 공진향: 수 수연 밸런서 20ml, 수연 로션 20ml, 수연 크림 4ml, 궁중동안립밤(핑크)
  • 이전글美 USA투데이, “LG 올레드 TV, 프란시스 코폴라가 인정한 최고의 TV”
  • 다음글LG 올레드, 글로벌 사이니지 시장 공략 강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