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남성화장품 브랜드 보닌, 새 모델에 배우 강하늘 발탁

2016.04.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드라마 ‘미생’, 영화 ‘동주’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최근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을 통해 진솔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강하늘을 남성화장품 브랜드 ‘보닌’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강하늘이 때로는 순수하고 때로는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많은 호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돼 새 모델로 발탁했다.
 
강하늘은 ‘보닌 더스타일’ 첫 지면광고 촬영장에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컨셉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며 보닌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LG생활건강 보닌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진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하늘을 새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보닌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보닌’은 남성 스킨케어를 리딩하는 토탈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시장변화를 빠르게 예측해 남성들을 위한 다양하고 세분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며 성장하고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스마트 워치 'LG Watch 어베인 2nd Edition' 출시
  • 다음글LG전자, ‘LG 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국내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