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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G5’ 이색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시선 잡는다

2016.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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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066570, www.lge.co.kr)가 ‘LG G5’의 국내 출시를 3월 31일로 확정했다. 또, LG전자는 ‘G5’ 초기 구매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상자의 이색 디자인으로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LG전자는 4월 15일까지 ‘G5’ 구매고객 전원에게 카메라 그립 모듈 ‘캠 플러스(소비자가 99,000원)’와 ‘배터리팩(소비자가 39,000원)’을 증정한다. 사용자는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 거치대’ 각 1개로 구성된 ‘배터리팩’을 통해,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5월 31일까지 ‘B&O 패키지’를 파격적으로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B&O 패키지’는 고품질 오디오 모듈 ‘하이파이 플러스(Hi-Fi Plus with B&O PLAY, 소비자가 189,000원)’와 프리미엄 이어폰 ‘H3 by B&O PLAY(소비자가 279,000원)’로 행사 기간동안 약 38% 할인된 28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는 ‘G5’에 탑재된 ‘기프트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모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LG전자는 18일부터 ‘G5’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을 프로모션 페이지(lgg5giftpack.co.kr)를 통해 알린다.
 
또, LG전자는 ‘G5’를 꺼내는 순간부터 ‘G5’에 적용한 모듈 방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상자를 색다르게 디자인했다. ‘G5’ 제품상자 상단은 제품 모양을 양각으로 새겼으며, 배터리 사진이 들어간 제품상자 하단은 ‘G5’ 모듈을 분리하듯 잡아 당겨 꺼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LG전자는 ‘G5’에 디바이스끼리 결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모듈 방식(Modular Type)’ 디자인을 채택, 하드웨어간 결합의 시대를 열었다. ‘G5’와 연결할 수 있는 ‘LG 프렌즈’는 ‘캠 플러스’, ‘하이파이 플러스’, ‘H3 by B&O PLAY’, ‘360 VR’, ‘360 캠’, ‘롤링봇’, ‘톤 플러스(HBS-1100) 등이다.
 
LG전자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에서 ‘G5’를 선보이며 참가기업 중 최다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바 있다. 또, ‘G5’는 IT 유력 매체로부터 스마트폰의 무한한 확장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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