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后), 올해 4대 궁궐에서 '왕후의 사계' 캠페인 펼친다

2016.03.1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 한해 서울의 4대 궁궐에서 ‘왕후의 사계’를 주제로 궁중문화 캠페인을 펼치며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전파한다.
 
문화재청과 함께 개최하는 이 캠페인은 한국의 대표적인 4대 궁궐의 보존 및 관리를 후원하고, 그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올해 매 계절별로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창덕궁 등 서울 도심의 4대 궁궐에서, 차례로 특색 있는 궁중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계절마다 풍경이 바뀌는 궁의 아름다운 사계와 왕후의 미(美)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18일 덕수궁에서 퓨전국악 공연 ‘왕후의 사계-봄, 눈부시게 빛나는 왕후를 만나다’를 개최했다.
 
이날 세 차례 진행된 국악 공연에서 다양한 전통의 소리를 재해석해 연주하는 국악밴드 ‘소름(soul:音)’과 전통음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 오버 국악그룹 ‘고래야’ 등은 덕수궁의 아름다운 정취와 봄날에 어울리는 다양한 국악 연주를 선보였다.
 
향후 두 번째 행사는 오는 5월 궁중문화축전 기간 중 경복궁에서 시행될 예정이며, 창경궁과 창덕궁에서도 가을과 겨울에 다양한 궁중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브랜드 런칭 이후 다양한 궁중문화를 알리고 보존하기 위해 노력해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지난해에도 문화재청과 함께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맺고 궁중문화 캠페인을 실시, 국립 고궁 박물관 ‘조선 왕비와 후궁’ 특별전 후원, 창경궁 통명전 보존관리 후원 및 궁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미디어아트 전시와 해금특별공연 등을 진행한 바 있다.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화장품 브랜드로서 향후에도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이전글LG생활건강, 제15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 다음글LG전자, 개발자와 상생하는 ‘열린 생태계’ 구축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