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X 양태오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으로 봄 쿠션 화장품 시장 공략

2016.03.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우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휘 X 양태오 콜라보레이션의 세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며 봄철 쿠션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양태오와 함께 오휘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인 ‘얼티밋 커버 CC쿠션’의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을 선보인 것.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은 양태오 디자이너가 생명의 탄생과 안정, 완벽을 상징하는 숫자 3에서 착안, 기존의 모던하고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 옆에 가는 2개의 선을 더한 3개의 선을 모티브로 오휘만의 안정감과 클래식함을 표현한 에디션이다.
 
특히 ‘트리플 스트라이프’ 모티브는 제품뿐만 아니라 이번 에디션의 케이스에도 적용돼, 양태오 디자이너만의 모던함과 아름다움으로 실내 공간을 한층 품격 있게 완성시켜 줄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소장 가치도 높였다.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은 세컨스킨™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내 피부처럼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원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오휘의 대표 쿠션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결점과 모공, 굴곡까지 밀착 커버를 선사하며, 뛰어난 광채 효과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 인체적용시험기관(㈜엘리드) 시험결과, 24시간 색 지속력이 유지되고,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갖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CC쿠션 하나 만으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 마무리부터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오휘 X 양태오 얼티밋 커버 CC쿠션 에디션’은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달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11월 선보인 두번째 에디션 또한 또다시 한달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은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 오휘 최강웅 브랜드 매니저는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모던함을 탁월하게 조화시키는 디자이너 양태오와 오휘가 함께 선보이는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 얼티밋 커버 CC쿠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피부 본연의 광채와 아름다움을 살리는 메이크업을 선사해 올 봄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오휘 X 양태오 트리플 스트라이프 에디션 얼티밋 커버 CC쿠션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 용량: 15g x 4ea, 가격: 7만원 대
  • 이전글LG유플러스 ㈜CS리더, 인력 채용 홈페이지 개설
  • 다음글LG전자, 구글과 ‘360도 콘텐츠’ 생태계 구축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