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 CNS

LG하우시스, 주부 프로슈머 ‘지엔느’ 10주년!

2016.02.2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25일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에서 주부 프로슈머 그룹인 ‘지엔느(z:enne)’의 10기 발대식을 열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지엔느’는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주부 프로슈머 그룹으로 그 동안 총 220명이 선발되어 친환경 인테리어를 전파하는 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주거공간을 만드는데 기여해 왔다.
 
또한, 지엔느는 제품 개발 과정부터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참여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인테리어 강좌 등을 통해 친환경•에너지절약 자재의 중요성을 알리는 역할도 수행해 왔다.
 
그 동안 지엔느가 개발과정에 참여한 LG하우시스의 제품에는 ‘지엔느 글라스 벽지’, ‘공기를 살리는 벽지’, ‘자연애 스페셜 바닥재’ 등이 있으며, 모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 9기 지엔느로 ‘자연애 스페셜 바닥재’ 개발에 참여한 김혜숙 씨는 “제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바닥재가 실제로 시장에 출시되고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 것을 보며 프로슈머 활동의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 같은 지엔느의 활동은 인테리어 업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된 프로슈머 성공사례로 인정받고 있으며, LG하우시스의 지인(Z:IN)이 국내 최고의 건축장식자재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올해 10기 지엔느로 16명을 선발했다. 10기 지엔느는 친환경 및 에너지절약 자재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과 함께 최근 방송과 SNS 등에서 일고 있는 홈 인테리어 열풍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이번 10기 지엔느에 자재, 가구, 소품 등 인테리어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을 선발, 전문가에 버금가는 인테리어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이교목 상무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많아지고 있어 지난 10년간 이어온 지엔느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엔느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엔느(z:enne)는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Sienne(씨엔느)’의 합성어이다.
  • 이전글U+ tv G, 아카데미 시상식을 큐레이션 채널과 VOD로 즐긴다
  • 다음글LG전자, 오염에 강한 시스템에어컨으로 인도 공조시장 잡는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