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보습 폭탄 크림 ‘빌리프 촉촉 캠페인’ 진행

2015.11.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세계 주요 국가의 랜드마크를 표현한 감각적인 드로잉을 감상하며 빌리프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2015 빌리프 촉촉 캠페인(부제: belif moisture trip)’을 진행한다.
 
‘2015 빌리프 촉촉 캠페인(부제: belif moisture trip)’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이 세계 주요 국가를 여행하며 촉촉함을 전한다는 컨셉으로, 11월 약 한 달간 서울 도심 주요 스팟에 빌리프가 진출한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폴 등을 상징하는 공간을 설치하여 누구든 빌리프의 촉촉함을 만나고 쉬어갈 수 있도록 하는 빌리프만의 감성 촉촉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습 폭탄 크림이 세계 곳곳을 촉촉하게 적시는 스토리를 비주얼 아티스트 추미림만의 유니크한 드로잉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촉촉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한정판 패키지에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폴 4개 도시의 콜라보레이션 아트 이미지를 각각 담아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빌리프는 3월말 세계 최대 규모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 미국 뉴욕과 보스턴,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동서부 주요도시 약 80여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베스트셀러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이 세포라 온라인몰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에 오르는 등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에서도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LG생활건강 CM.내츄럴마케팅부문 오상문 부문장은 “빌리프 촉촉 캠페인(belif moisture trip)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며, 빌리프의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빌리프는 향후에도 보습 폭탄 크림을 필두로 피부뿐 아니라 감성까지도 촉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감성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빌리프 촉촉 캠페인(부제: belif moisture trip)
-일정: 11월 한 달간
-장소: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CGV(여의도, 왕십리, 영등포, 용산, 부산, 대전, 대구점)
 
▣ 용량 및 가격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100ml/63,000원)’
  • 이전글LG유플러스, 국내최초 큐레이션TV 출시
  • 다음글LG전자, 트윈워시 미국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