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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홈보이 G패드II 출시

2015.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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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융합(Converged home) 서비스를 주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가 사용성이 좋아지고 가격문턱은 한층 낮아진 스마트홈 기기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 uplus.co.kr)는 전화는 물론 홈IoT, 비디오포털, CCTV, EBS교육콘텐츠, e-book도서관, 뮤직 등 온 가족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더 즐겁고 편리하면서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보이(homeBoy) G 패드 II’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홈보이 G 패드II’는 작년 1월 선보인 홈보이 G패드의 두 번째 모델로 LG전자의 ‘G패드 8.0’를 채택해 안드로이드 5.0(롤리팝) 기반의 OS에 8인치 HD급 화질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고, 외장메모리는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 업계최초로 8인치 패드에 표준 USB메모리 적용을 통해 키보드나 마우스, 외장하드 및 게임 등 USB악세서리와의 호환성을 높여 사용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초/중/고 자녀들이 EBS 방송 등 학습이나 그림색칠 놀이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스타일러스 펜(Pen)이 새롭게 추가되고, 한 화면을 두 개로 나눠서 쓸 수 있는 듀얼 윈도우 기능과 문서작성을 할 수 있는 MS오피스가 적용됐다.
 
고품질 오디오의 거장 마크레빈슨이 튜닝한 스피커 스테이션은 디자인이 한층 더 간결해지고 고품질 사운드는 그대로 유지돼 가정에서 영화나 음악 등 홈AV(Audio Video) 서비스 이용에 적합하다.
 
LG유플러스는 고객중심의 사용편의성 확대와 단말품질 향상에도 불구하고 단말요금은 기존 모델보다 25%(2,500원) 인하했다.
 
‘홈보이(homeBoy) G 패드 II’ 신규가입 고객은 월 7,500원(3년 약정기준/VAT포함시 8,250원)에 패드와 스피커 스테이션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가입자간 음성통화/문자(SMS)/채팅 서비스와 발신번호 표시, 착신전환 등 통화 부가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   월 6,900원부터 18,000원까지 선택형 요금제 6종 선보여,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는 선택 가능
 
LG유플러스는 홈보이 단말기를 전화 서비스는 물론 비디오포털, Mnet, 유아/EBS홈스쿨 등의 경쟁력 있는 콘텐츠 서비스를 고객의 소비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6가지의 선택형 요금제를 제공한다.
 
먼저 ‘TV플러스’ 요금제는 9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15만여편의 VOD가 제공되는 비디오포털 서비스를 월 6,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뮤직플러스’ 요금제는 월 6,900원에 Mnet의 320만여곡의 음원을 홈보이와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서 무제한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TV플러스, 뮤직플러스 요금제 모두 초/중/고 필독서 등 근현대 문학도서 5,000여권과 세계명작 원서 5천여권 등 총 10,000여권의 교양도서와 매월 인기 베스트셀러 10권이 e-book으로 제공되는 ‘홈도서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비디오포털과 Mnet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TV&뮤직플러스’ 요금제는 월 8,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TV&뮤직플러스(월8,900원) 이상의 요금제에는 홈도서관 서비스 이외에 CCTV 기능이 무료로 제공된다.
 
유아홈스쿨, 악기놀이, 어린이 동화, 비디오포털 등 어린 자녀를 위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키즈플러스’ 요금제는 월 9,900원에 제공되며, 비디오포털과 무료통화 220분을 제공하는 ‘콜&tv플러스’ 요금제는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초·중·고교 전 과정 인터넷 강의는 물론 성인을 위한 140만원 상당의 EBS프리미엄 영어 강의, EBS TV 다시 보기 등의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EBS플러스’ 요금제는 월 18,000원에 제공되며, 다운로드 콘텐츠는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이마트 할인(월 최대 1만원+무료배송 1회) 혜택과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임직원 할인 수준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류창수 홈솔루션사업담당은 “신규 홈보이는 쇼핑 및 IoT 등의 고객 편의 콘텐츠가 추가되고 기존 멀티미디어 및 교육 서비스를 강화하여 가족 구성원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에서 컨버지드 홈 서비스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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