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 글로벌 모델로 ‘코코 로샤’ 발탁

2015.10.1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세계적인 패션쇼 및 뷰티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글로벌 톱 모델 ‘코코 로샤(Coco Rocha)’를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 LG생활건강은 현재 구글플러스에서 1,6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기록하고 있고, 1,000가지의 포즈를 사진으로 담은 ‘스터디 오브 포즈(Study of Pose)’를 출간하는 등 스타일 아이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감도가 높은 코코 로샤를 VDL의 새 모델로 발탁해, 향후 국내를 비롯해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에서 VDL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용할 계획이다.
 
▣ 코코 로샤는 10월 중 VDL 홀리데이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최근 뉴욕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매혹적인 눈빛부터 과감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센슈얼한 포즈로 VDL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VDL 브랜드 담당자는 “코코 로샤의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VDL이 지향하는 인터내셔널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감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향후 코코 로샤를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해외 시장에서도 VDL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LG유플러스, LG 넥서스5X 예약가입 개시
  • 다음글LG전자, 포터블 스피커 라인업 대폭 확대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