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날 위한 멤버십’ 전면 개편

2015.10.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고객이 중심인 ‘LTE ME’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체계를 전면 개편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가장 많이 애용되는 멤버십 혜택 중 고객 기호에 따라 원하는 항목을 본인 스스로가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영화와 푸드, 교통 중 고객이 선호하는 항목을 골라 자신만의 차별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날 위한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개편의 핵심은 기존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면서도 VIP 등급 이상은 무료 혜택 제공범위를 다양화하고, 골드 등급 이상에게도 없던 혜택을 새롭게 신설했다는 점이다. 그 만큼 고객의 선택권이 넓어져 다양한 제휴처에서 본인 취향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 VIP, VVIP 고객은 영화/푸드/교통 중 업계 최다인 연간 24회 무료 사용
 
우선 VIP 등급 이상(VIP/VVIP)인 고객은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 하나를 선택해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VIP/VVIP는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월 기본료 기준 각각 59,900원 이상/69,900원 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이다. U+ 멤버십의 경우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매월 등급을 부여하므로, 59,9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다다음달부터 무료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도 VIP 등급 이상 고객에게 업계 최다인 월 2회, 연간으로는 24회의 영화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해 왔다. 타사들이 VIP 고객에게 영화 무료예매권 6회~12회를 제공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다. 또한 이번 개편으로 영화 예매처가 다양화돼 기존의 CGV, 메가박스 2곳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개편을 통해 LG유플러스의 VIP 이상 고객은 취향에 따라 영화가 아닌 푸드나 교통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푸드의 경우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커피, 햄버거세트 등을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교통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티머니를 월 2회, 한번에 4천원까지 무료로 충전할 수 있다.
 
VIP 등급 이상 고객이 실제로 받는 혜택은 영화 티켓 금액이 평균 1만원 안팎인 점을 감안하면 연간 24만원 수준이다. 푸드의 경우 파파이스 햄버거 세트(6,500원)를 연간으로 환산하면 약 16만원, 교통을 선택한 경우 1년에 약 10만원은 각각 아낄 수 있게 된다.
 
◆ 골드, 다이아몬드 고객은 영화/푸드/교통 중 최대 30% 실속 할인 제공
 
이번 멥버십 개편의 또 다른 특징은 골드 등급 이상(골드/다이아몬드) 고객에게도 전에 없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골드/다이아몬드는 ‘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월 기본료 기준 각각 39,900원 이상/49,900원 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이다.
 
그 동안 영화혜택을 누릴 수 없었던 골드 고객도 이제 월 2회에 한해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고객은 기존처럼 영화를 연간 6회 무료로 볼 수 있다. 푸드는 30%(통합 월 4회, 회당 최대 3천원), 교통은 30%(월 2회, 회당 최대 3천원) 할인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골드 이상 고객은 이처럼 본인의 멤버십 사용패턴을 고려해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서 필요한 혜택을 직접 고르면 되고, 최대 연 2회까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 혜택을 바꿀 수 있다. 혜택의 설정 및 변경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이와 함께 멤버십 카드 총 4종도 새롭게 디자인됐다. 기본 1종에 영화/푸드/교통을 표시하는 3종의 색깔별 멤버십 카드를 본인이 선택한 혜택에 맞게 발급 받을 수 있다.
 
◆ ‘날 위한 멤버십’ 설정한 고객 총 9천명에게 ‘타, 먹어, 보자’ 선물이 와르르!
 
LG유플러스는 날 위한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타(교통), 먹어(푸드), 보자(영화)!’ 멤버십 혜택 중 고객이 필요한 항목을 고르면 선물이 매일 매일 쏟아진다.
 
11월 2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날 위한 멤버십’ 혜택을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50명씩, 총 9천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교통을 선택한 3천명에게는 POP티머니 카드 1매, 푸드를 선택한 3천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1잔, 영화를 선택한 3천명에게는 CGV팝콘(中)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한달 동안 골드 등급 이상 요금제로 신규/기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1인2매(총 1천명),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총 3천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LG유플러스 박상훈 마케팅부문장은 “가치 창출의 중심이 공급자가 아닌 고객이 되는 LG유플러스가 추구하는 ‘LTE ME’의 가치를 이번 멤버십 개편에 오롯이 담았다”면서 “고객 스스로가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U+ tv G 키즈월정액 요금제 출시
  • 다음글LG생활건강, 新 뷰티 편집샵 ‘투마루(TOMARU)’매장 열어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