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모란의 생명력 ‘더 사가 오브 수 가인 에센스’ 출시

2015.09.2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은 고귀한 모란의 생명력으로 촉촉한 수분을 머금어 핑크빛 생기 넘치는 피부로 다스려주는 퍼스트에센스 화장품 ‘더 사가 오브 수 선혜윤 가인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4월 초부터 5월 중순까지 가장 아름답게 만개한 모란꽃의 풍부한 항산화 효능을 담아, 피부가 가장 건조한 세안 후 10초 안에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윤기를 더해 주는 퍼스트 에센스이다. 
 
LG생활건강은 모란에 담긴 피오니플로린(paeoniflorin) 성분에 대한 10년의 연구를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저온추출법을 도입, 모란의 생명력을 극대화하여 보습 효능을 더욱 높였다.
 
‘더 사가 오브 수’는 빼어나게 아름다운 미인을 뜻하는 ‘수(秀)’와 예로부터 전해오는 전설을 뜻하는 ‘사가(saga)’의 뜻을 담았다. 또한, 예로부터 아름다운 미인을 꽃 중의 꽃이라 일컬어지는 모란에 비유한 데서 착안해 모란을 형상화하고, 역사 속 절세미인들의 특별한 미용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더 사가 오브 수 선혜윤 가인 에센스’는 롯데 소공 및 신라 장충 등 국내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제품 용량 및 가격]
더 사가 오브 수 선혜윤 가인 에센스 [80ml/85,000원대]
  • 이전글LG유플러스, “글로벌 ICT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개방형 IoT에코 시스템 구축할 것”
  • 다음글LG전자, 中서 ‘밤하늘의 별’ 로드쇼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