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명동 중앙로 매장 리뉴얼 오픈!

2015.09.1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명동 중앙로 매장 리뉴얼 오픈을 통해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더페이스샵은 자연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브랜드 철학과 정체성을 한층 강조해 기존 브랜드숍과 차별화 함으로써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국내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더페이스샵은 명동 뷰티 상권의 중심지에 위치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명동 중앙로 매장’을 시작으로 주요상권 매장을 순차적으로 리뉴얼 해나갈 계획이다.
 
새로워진 더페이스샵 명동 중앙로 매장은 순수한 자연의 이미지를 표현했던 기존 매장과 달리,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매장 외관 및 내부는 골드 및 화이트 컬러로 현대적이고 깨끗한 느낌을 더했으며, 매장 입구 천장에는 자연과 클래식함이 어우러진 황금빛의 샹들리에를 장식해 주목을 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화로 깔끔함을 표현했던 기존 간판 대신, 자연의 원료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전하겠다는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심벌마크를 새롭게 적용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국내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로 업계를 선도해온 더페이스샵은 기존 브랜드숍과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여 명동의 새로운 뷰티 랜드 마크로 주목 받고 있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19일 오전 11시, 명동 중앙로 매장에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더페이스샵 모델 수지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 이전글LG유플러스, 5G 콘텐츠의 미래 홀로그램 기술 선도한다
  • 다음글LG전자, 사용편의성 강화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