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신규 브랜드 ‘U+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인기

2015.07.2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ME(나)’, 즉 고객중심의 가치관이 담긴 신규브랜드 ‘U+ 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3주 만에 약 3만 명의 참여자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LTE 네트워크 속도와 기술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이 중심이 되는 LTE인 ‘U+ LTE ME’ 브랜드를 지난 달 27일 론칭 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풍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LTE 비디오 포털 서비스도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U+ LTE ME’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LTE 브랜드사이트 (www.upluslte.co.kr)에서 LTE ME가 전하는 미션 문구를 찾아서 SNS에 공유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4일까지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지막 주인 이번 주는 1명에게 커피전문점 100만원 이용권을, 1천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U+ LTE ME’ 브랜드 신규 출시와 함께 시작한 이 프로모션에 지난 3주 동안 약 3 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는 'LTE ME'로 '고객이 중심이 되는 LTE'를 서비스 하겠다는 브랜드 지향점을 이번 프로모션에 반영했다. '나'에 대한 이야기로 이벤트를 공유할 수 있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편리한 접근성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현재 ‘날 위해주는 건 LTE ME, 내가 제일 아끼는 건 OO’을 남기는 참여 댓글을 보면 나 자신, 가족, 부모님, 자녀, 친구 등 소중한 존재에 대한 언급이 대부분으로 참여자들의 훈훈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LTE ME의 전달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LG전자, 3G 스마트폰 ‘LG 벨로2’ 글로벌 출시
  • 다음글더페이스샵, ‘아이스 에어퍼프 선’ 30만개 판매 돌파!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