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캐시캣 새 모델로 서효림 발탁

2015.07.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서효림을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캐시캣’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서효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마스크가 세련된 감성을 전달하는 캐시캣 브랜드 컨셉트와 잘 부합하고, 서효림이 드라마 ‘끝없는 사랑’,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서 활약하면서 차세대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캐시캣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
 
서효림은 최근 진행된 캐시캣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매혹적인 눈빛부터 과감하고도 개성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캐시캣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서효림은 8월부터 캐시캣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캐시캣 브랜드 담당자는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 받아 온 배우 서효림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캐시캣만의 차별화된 뷰티 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타깃층인 20~30대 여성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 ‘캐시캣’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해주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 쉽고, 빠르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유플릭스 무비’ 1주년! 서비스 강화
  • 다음글LG전자, ‘대한민국 문화유산 사진공모전’ 개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