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파격적 프로모션으로 국내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 강화

2015.07.1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65형 슈퍼 울트라HD TV(65UF9500, 65UF86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 원 캐시백(혹은 상품권)과 43형 울트라HD TV(43UF67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사은품을 울트라HD TV 대신 무게 980g의 초경량 노트북 ‘그램14’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등 국내 전 판매점이 행사에 참여한다.
 
LG전자는 65형 LG 울트라 올레드 TV 캐시백(혹은 상품권) 혜택도 기존 10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2배 높였다. 55형 슈퍼 울트라HD TV 구매고객은 30만 원 캐시백과 함께 사은품으로 미니빔 혹은 사운드바(LAS550H)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울트라HD TV 모델에 따라 제습기, 사운드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LG 울트라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 수요가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TV에 대한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슈퍼 울트라HD TV는 LG전자가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높여 화질을 한층 강화한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다. 이 제품은 측면 가장 얇은 부분이 어른 손가락 두께 정도인 8.5mm에 불과하다.
 
LG전자 허재철 한국HE마케팅FD담당은 “최고의 화질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야 진정한 프리미엄 TV”라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TV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곤지암리조트, 여름 성수기 시즌 맞이 '한여름 패키지' 출시
  • 다음글LG이노텍, 車 본고장에서 경쟁력 입증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