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2015.06.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은 궁중의 예술품 백자에 화중왕(花中王)으로 꼽히는 모란꽃을 더한 ‘후 비첩 순환 에센스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의 다섯 번째 에디션으로, 보물 제 807호인 백자상감모란문 병  모티브에 모란을 양각 기법으로 표현하여 첫 단계 에센스 부문 베스트셀러인 후 비첩 순환 에센스가 하나의 기품있는 궁중 예술품으로 재탄생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55.5%의 공진비단 배양액과 공진비단보습환 성분인 해울환 성분을 함유하여, 28일의 피부 생장주기에 맞춰 피부 순환을 도와준다. 피부의 부기와 화기는 내리고 생기는 올려주는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에센스로서,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 안티에이징’ 케어로 생기로운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정품 외에 귀한 공진비단 성분으로 피부를 다스리는 후 공진향: 라인의 기초화장품,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모란립부케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비첩 순환에센스 헤리티지 에디션(110,000원대)
비첩 순환에센스 헤리티지 에디션 130ml
인양밸런서 20ml, 인양로션 20ml, 기앤진크림 4ml, 모란립부케(오렌지)
 
*구입문의처 080.023.7007/ www.whoo.co.kr
  • 이전글LG유플러스, 국내 최저가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출시
  • 다음글LG유플러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IoT 미래를 선보인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