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데이터 중심’ 요금제에 고객 반응 폭발적

2015.05.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가 출시한 국내 최저 ‘데이터 중심 LTE음성자유’ 요금제와 국내 최다 ‘LTE 데이터 중심 Video’ 요금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쇄도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가입을 받기 시작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 13종에 대해 고객센터와 전국 매장 등에 고객들의 전화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날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고객센터에 걸려온 고객 문의전화를 집계한 결과, 평일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와 함께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등에도 전화 문의는 물론 실제 요금제 가입을 위한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고객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LG유플러스 이상민 CV운영팀장은 “국내 최저/최다 수준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출시 첫날부터 뜨겁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LG유플러스의 이번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데이터 대신 음성/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과 음성/문자와 함께 데이터도 많이 사용하는 고객으로 이원화하는 등 고객들이 요금제를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이전글LG전자, ‘G4’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 다음글LG전자, ‘G4’ 소비자 접점 마케팅 대폭 강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