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새로운 뮤즈에 공승연 발탁

2015.04.1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공승연을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BEYOND)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G생활건강은 배우 공승연이 아름다운 외모와 밝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췄으며,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활약하면서 차세대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비욘드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
 
LG생활건강은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승연과 비욘드 기존 모델인 한류스타 김수현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외 시장에서 비욘드의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공승연은 김수현과 함께 출연한 비욘드 신제품 ‘히말라야 맑은 크림’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공승연은 잡티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비욘드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김수현과 공승연이 함께 출연한 비욘드 TV광고는 이달 중 온에어 된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순수하고 청초한 이미지부터 매혹적이고 신비스러운 모습,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배우 공승연을 비욘드 브랜드를 대표하는 여성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타깃층인 20~30대 여성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G4 사전체험단 응모자 15만명 돌파
  • 다음글구본무 회장 등 LG 최고경영진 30여명, 충북 생산혁신 현장 방문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