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보닌 새 모델 김영광 발탁

2015.03.1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드라마 ’피노키오’, ’아홉수 소년’ 등에서 열연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을 남성화장품 보닌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김영광이 모델 출신의 배우로서 아름다운 남성미와 세련된 이미지를 갖췄으며, 한류스타로 등극해 한중합작 웹드라마 ‘닥터이안’의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활약이 돋보여 보닌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김영광은 ‘보닌’ 첫 지면광고에서 건강한 피부의 남성미와 부드러운 미소는 물론, 강렬한 눈빛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천진난만한 미소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보닌 모델로서 매력을 발산했다.
 
LG생활건강 보닌 정우영 브랜드매니저는 “새 모델로 김영광을 기용함으로써, 보닌이 젊은 남성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밝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남성화장품 ‘보닌’은 남성 시판 화장품 시장의 1등 브랜드로, 시장변화를 빠르게 예측해 그루밍족을 겨냥한 세분화된 맞춤 남성화장품을 선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특히, ‘보닌 원 플루이드’,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 플루이드’ 등 보닌 올인원 화장품은 편의성과 비용의 장점으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3% 이상 신장했다. 
  • 이전글LG전자, ‘초고화질 TV’로 브라질 프리미엄TV 시장 공략
  • 다음글LG하우시스, 정기 주주총회 개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