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2015.01.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비욘드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 하고, 선착순 2만 명에게 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그 동안 브랜드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올해부터는 비욘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 정보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 등을 신속하게 전달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비욘드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 서비스에서 ‘비욘드(BEYOND)’를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오는 16일 카카오톡 대화창을 통해 이벤트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메시지를 클릭해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쿠폰을 가장 빨리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2만 명에게는 24일까지 비욘드 매장을 방문 시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비욘드 베스트 아이템인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는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함,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또렷하고 섬세하게 발색되어 화사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비욘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비욘드 관련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재미있고 참신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 참여의 기회를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이전글LG전자, 980g 무게 14형 노트북 ‘그램 14’ 출시
  • 다음글LG트윈스, 2015시즌 전지훈련 참관단 모집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