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 CNS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개최

2014.12.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202015/16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고, 내년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키워드로 ‘아니마(ANIMA)’를 제안했다.
 
올해로 15회 째인 LG하우시스의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국내외 사회 이슈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산업 흐름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망하는 자리다.
 
LG하우시스가 제안한 ’아니마(ANIMA)’는 ‘만물에 깃든 혼’을 뜻하며, 각종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불안의 시대에 위로와 안정, 치유를 찾게 되는 사회 현상이 인테리어 디자인 측면으로 나타날 것을 의미한다.
 
이를 바탕으로 LG하우시스는 ▲위로와 치유를 얻는 ‘마지스(MAGIS)’ ▲본능에 집중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애니멀(ANIMAL)’ ▲자연이 지닌 타고난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하는 ‘기프트(GIFT)’라는 3가지 디자인 테마를 제안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학계, 건축 및 인테리어 종사자 등 각 분야 디자인 전문가 약 8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세미나 참석자에게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가 발행하는 인테리어 트렌드 보고서 ‘이디스(idees)’를 제공했다.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장 박성희 상무는 “LG하우시스는 2000년 국내 기업 최초로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시작하며 건축 및 인테리어 업계는 물론 자동차, 전자, IT 등 산업계 전반으로 영향력을 확산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사회 변화와 트렌드를 읽어내고 이를 인테리어 디자인과 접목시키는 노력을 지속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2009년 출범 이후 레드닷디자인상, iF디자인상 등에서 매년 수상작을 내고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 이전글LG이노텍, 제2기갑여단에 위문품 전달
  • 다음글LG생활건강, 생활용품 기업 中 ‘저탄소제품’ 최다 인증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