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后), 국내 최초 佛루브르서 선보여

2014.10.0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국내 화장품 최초로 세계 3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서 궁중한방화장품 후(后) 브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미(美)를 알렸다.
 
LG생활건강은 루브르 박물관에서 4일부터 이틀 동안 열린 ‘제 20회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웨딩 박람회’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방화장품으로 초청을 받아 한국궁중복식 명장 김혜순 한복패션쇼 무대에서 궁중한방화장품 ‘후’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 패션월간지 마리끌레르가 주관한 프랑스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전세계에서 13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1만여명이 방문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한방화장품 후 브랜드의 위상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현지 언론과 초청인사들은 후 브랜드의 ‘왕’과 ‘왕후’라는 궁중 스토리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에 매료됐다. 특히 한국전통의 토기 항아리와 국보 제 287호인 백제의 ‘금동대향로’의 웅비하는 봉황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한 화장품 ‘후 환유고’에 한국적인 기품과 신비로운 고귀함에 큰 호평을 보냈다.
 
LG생활건강 후 브랜드 문진희 부문장은 “한방화장품 ‘후’는 한국 전통미를 살린 세련된 디자인과 궁중왕실 한방처방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이번 루브르 진출을 통해 후 브랜드는 아시아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갈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이노텍,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행복의 빛 나눈다
  • 다음글LG전자, ‘LG G워치R’ 14일 국내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