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라보떼(La Beaute)’ 론칭

2014.06.1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라보떼(La Beauté)’를 멀티 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선보이고, 화장품 브랜드숍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라보떼’는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처방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프랑스 감성의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자연주의 컨셉트의 고품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주력제품인 ‘맑은안색 쌀뜨물 클렌징 라인’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쌀뜨물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관리해주고,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 오일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마사지 크림, 클렌징 티슈,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라보떼’는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순한 자연성분 클렌징 라인’ 등 총 26종의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며, 향후 검은콩, 석류, 알로에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시트, 동백꽃 성분을 함유한 헤어케어 라인 등도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라보떼’를 중심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카테고리 및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중저가 화장품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하고, 멀티 브랜드숍 ‘보떼’의 성장에 주력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김희진 라보떼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을 소중하게 가꾸고 싶어하는 가치 소비의 증가와 웰빙 열풍으로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신규 브랜드 ‘라보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품질 자연주의 처방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서 보떼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이전글LG CNS, 세계 1위 전자정부 기술 우즈벡에 전파한다
  • 다음글LG유플러스, 4배 빠른 업로드 기술 ‘업링크 CA’ 세계 최초 개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