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19일 영업재개 맞아 영업활성화 활동 본격 전개

2014.05.1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오는 19일(월)부터 영업을 재개하며 LTE 핵심 서비스와 홈상품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스마트폰 출고가를 인하하는 등 다양한 영업활성화 활동을 전개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국내 최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모바일 TV ‘U+HDTV’의 UI와 UX를 업그레이드하고 콘텐츠도 대폭 확대하여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또 올인원(all-in-one)가전 ‘홈보이’도 유아용 EBS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초등학생을 위한 놀이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아ㆍ교육 중심으로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자사 전용 스마트폰인 LG Gx와 LG G Pro, LG G2, 갤럭시S4 LTE-A, 갤럭시 메가, 베가 아이언 등 9종의 LTE 스마트폰 출고가도 인하한다. 소비자들은 가격 인하 예정 모델들을 종전보다 평균 20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신규 요금제를 포함한 주요 상품의 홍보와 프로모션도 적극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지난달 출시 후 현재 22만명의 고객이 가입한 ‘LTE8 무한대 요금제’와 2년 약정 시 최대 79만 2,000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박 기변’ 프로그램 등 LTE8 브랜드와 연계하여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알리기 위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자사 광고 모델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형태의 광고영상 '8llow Me Song'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이 홈CCTV ‘맘카’의 가입 상담예약을 U+Shop 홈페이지(http:// square.uplus.co.kr)에 남기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의 승부 맞추기 게임을 통해 경기결과 적중율이 높은 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이처럼 LG유플러스는 영업재개와 함께 서비스 강화, 스마트폰 출고가 인하, 프로모션 진행 등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업활성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고객에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보조금 경쟁에서 벗어나 서비스 중심으로 경쟁구도를 이끌어가겠다는 방침이다.

  • 이전글LG전자, 로봇청소기 이색 마케팅 실시
  • 다음글LG트윈스 '야구야 놀자', 찾아가는 야구교실 실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