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피부에 쓰는 선글라스 '빌리프 올마이티 선파우더' 출시

2014.04.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2014년 여름을 맞아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ALO)’와 협업한 자외선 차단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와 올해로 세 번 째 협업해 이번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선 파우더의 애칭인 ‘피부에 쓰는 선글라스’ 컨셉에 맞춰 감각적인 선글라스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한 ‘알로’는 선 파우더의 컨셉 컬러인 블랙과 옐로에 영감을 받아, 오렌지 컬러 미러 렌즈와 블랙 프레임, 탈착이 가능한 블랙과 옐로 컬러 다리를 사용한 한정판 선글라스를 함께 내놓았다.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를 구매하면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알로’ 매장에서 선글라스 구매시 빌리프의 선블록 및 기초 제품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지난해 론칭 3년 만에 매출 약 6백 억 원을 달성해 베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으며, 브랜드가 가진 진정성을 정직하게 전달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아트 프로젝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역시 선글라스를 낀 것과 같은 제품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초점을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와 참신한 재미를 추구하는 ‘알로’ 브랜드와 함께 기획하게 됐으며, 3년 째 협업한 선 파우더와 선글라스는 매년 품절 현상을 빚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는 몰로키아 허브 성분을 함유한 압축 파우더 타입의 선블록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광물유, 합성향, 합성유기색소, 합성방부제, 동물유래 성분을 배제한 5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2014년 1분기 실적발표
  • 다음글LG전자, 컬러 입은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